[ABP] 2021학년도 2학기 Academic Buddy Program 오리엔테이션 자료 및 활동 보고서 양식 N
No.15135952021학년도 2학기 Academic Buddy Program(ABP)의
오리엔테이션 자료 및 활동 보고서 양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1. 활동기간 : 2021년 9월 17일(금) ~ 12월 8일(수)
2. 오리엔테이션 자료 : [붙임1] 참고
- 오리엔테이션 자료의 내용과 FAQ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3. 스터디 일지, 주간보고서, 결과보고서 제출(양식 [붙임2] 참고) : 2021년 12월 8일(수) 16:00 까지
※ 제출방법 : 국제홍보대사 이정연 kkang0127@yu.ac.kr 로 이메일 제출 ([붙임2]의 한글파일을 성실히 작성하여 제출)
4. 문의사항 : 유학생팀 053-810-7887, 7884 / nhj4958@yu.ac.kr
5. 멘티(외국인유학생) 정보(간략내용 [붙임3] 참고) : 연락처 개별 문자 통지 예정
※ 문자의 멘티이름과 [붙임] ABP매칭현황의 이름이 상이할시, 유학생팀으로 문의 요망
- 멘토와 멘티 모두 주동적으로 먼저 연락하며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.
6. 간담회 장소(※ 사용기간 : 2021. 9.23.(목) ~ 11.30.(화))
- 동궁찜닭 영남대점 : 경북 경산시 대학로53길 12-6 (0504-0544-7880)
- 카페트리즈 : 경북 경산시 청운1로 14 카페트리즈 (053-817-1285)
- 간담회 장소별 3만원(팀당 총 6만원) 사용 가능하며, 상세 내용은 [붙임1]의 오리엔테이션 자료 참고바랍니다.
- 40시간 학생은 간담회 장소별 6만원(팀당 총 12만원) 사용 가능
7. 멘토링 지원비 : 12월 보고서 수합 후 일괄지급 예정
※ 결과보고서 기준의 시간에 따라 멘토링 지원비 지급하며, 보고서 불성실하게 작성시 재제출 요구받을 수 있음
※ [붙임3] 파일의 자연공과계열(노란색표기) 학생들은 최대 40시간까지 활동가능
붙임 : 1. 2021학년도 2학기 ABP 오리엔테이션 자료 1부.
2. 2021학년도 2학기 ABP 멘토 제출서류 일체 1부.
3. 2021학년도 2학기 ABP 참가학생명단(게시용)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