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미등록자 구제휴학 신청 안내 N
No.221507898- 작성자 수업학적팀
- 등록일 : 2024.09.02
- 조회수 : 7802
- 기간 2024-09-11 ~ 2024-09-13
2024학년도 2학기 미등록자 구제 휴학 신청 기간을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
기간내 신청하기 바랍니다.
1. 신청 기간 : 2024. 9. 11.(수) 09:00 ~ 9. 13.(금) 16:00
2. 신청 대상 : 휴학 신청이 가능한 자로서 잔여 휴학 학기가 남아 있는 자
※ 2024학년도 2학기 미등록자 중 2024. 9. 1.이후 군입대 하는 학생은 일반휴학 신청 후 군휴학으로 변경 신청하여야 함.
3. 신청 절차 : 학교 홈페이지 - URP 종합정보시스템 - 학적관리 - 일반휴학 신청
4. 신청결과 확인 : 학교 홈페이지 - URP 종합정보시스템 - 학적관리 - 휴복학/재입학 신청 내역- "접수" 표기시 완료
5. 유의사항 : "학업이수에관한규정"개정(2022.08.09)으로 인해 미등록자가 구제휴학신청기간에 휴학신청을 하고,
추가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였을 경우 등록금의 5/6가 이월되고, 1/6이 소멸됨.
6. 문의처 : 수업학적팀(810-1064)
2024. 9.
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