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019년 10월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.
2021-2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선발발표 및 부서단위 사전교육 참석 안내 N
No.1514516- 작성자 장학팀
- 등록일 : 2021.08.13 00:00
- 조회수 : 3124
[2021-2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 '선발발표' 및 부서단위 '사전교육' 참석 안내]
1. 선발 발표일정 : 2021. 8. 13.(금) 15:00 ~
2. 선발 확인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(URP) >장학관리 >행정인턴십선발내역조회
3. 합격자 부서별 사전교육 참석 안내
가. 교육 일시: 2021. 08. 19.(목), 14:00 ~
나. 장소: 선발된 각 근로부서 행정실
다. 선발된 학생은 반드시 참석해야 하며, 불가피한 사정으로 당일 교육 참석이 불가한 학생은 근로부서로
사전에 연락하여 사전교육 일정을 재 결정하기 바람
라. 사전교육 참석 시 지참물: 2021-2학기 수강신청내역 1부(근로시간 결정에 참고)
4. 선발된 학생중에 근로를 포기해야 하는 학생은 2021. 08. 17.(화)까지 장학팀(810-1148)으로 연락 필수
5. 출근부 작성 및 제출
가. 근로부서로 부터 출근부 서식 수령 > 본인작성(매일) > 근로부서 담당선생님의
날인(매일) > 매월 말일 근로지담당선생님께 제출
나. 수업시간과 중복되지 않도록 근로시간 결정 시 유의(대면수업, 비대면수업 모두 근로시간과 중복 불가)
다. 1일 3시간내 근로(초과 시 장학금 지급 불가)
라. 대리근로 및 정해진 근로시간 외 근로 불가
마. 일시적 휴강시간 또는 시험시간에 근로 불가
6. 기타
가. 근로기간 중 근로불성실(근로지 이탈, 무단 결근, 업무 불이행, 근로시간(출.퇴근) 미준수 등) 등의
경우 행정인턴십장학생의 자격을 상실할 수 있으며, 이후 국가근로장학생 및 행정인턴십장학생
선발에서 제외됨
나. 학기 중 코로나19 등 근로를 지속할 수 없는 교내상황이 발생 할 경우는 근로일정 변경 또는 근로기간이
남아 있더라도 사전에 근로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.
다.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기본수칙(미스크 착용, 소득 등)을 준수해야 하며, 발열 등 의심 증상 발생 시 일시
근로중지 조치를 취합니다.
라. 당해학기 행정인턴십장학생으로 선발된 장학생이 동일한 시기에 교내 타 근로지에 중복근로가 불가합니다.
마. 근로 종료 후 행정인턴십장학생 근로내역을 '확인서' 또는 평가에 따라 '인증서'로 발급되므로 필요 시
장학팀으로 요청바랍니다.
바. 기타 세부사항은 근로지 사전교육에서 숙지 및 문의
* 장학팀 문의(053-810-1148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