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019년 10월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.
국가근로장학생(기말시험기간/공휴일수업대체지정일) 근로관련 주의사항 안내 N
No.1514538- 작성자 장학팀
- 등록일 : 2021.06.04 00:00
- 조회수 : 11488
국가근로장학생(기말시험기간 및 공휴일수업대체지정일)근로관련 주의사항 안내
2021-1학기 기말시험, 공휴일수업대체지정일의 근로와 관련하여 주의사항 안내입니다.
1. 공휴일수업대체지정일
가. 6월 8일(화)은 5월 5일(수)에 대한 보강일입니다.
6월 8일(화) 근로방법 → 6월 8일은 학업시간표상 화요일 수업시간과 수요일의 보강수업시간 모두 화요일
근로시간과 중복되지 않아야 합니다.
나. 6월 9일(수)은 5월 19일(수)에 대한 보강일입니다.
6월 9일(수) 근로방법 → 학업시간표상 수요일 수업시간과 근로시간이 중복되지 않아야 합니다.
2. 기말시험기간
재단에서는 학사일정상 기말시험기간 종료일인 6월 16일(수)까지 재단에 등재된 학업시간표와
근로시간 중복체크를 계속합니다. 그러므로 기말시험기간 중에도 각 요일별 수업시간과 시험시간,
근로시간 모두 중복되지 않아야 합니다.
3. 방학이 시작되는 6월 17일(목)부터는 근로시간과 수업시간 중복체크가 없으므로 참고바랍니다.
단, 계절학기를 이수하는 학생은 수업기간 동안 근로시간과 중복이 불가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기타문의: 장학팀 053-810-1148